here i am chords (by 4men)

Found at: here i am chords by 4men                E               B      F#m
Here I am yeogi Here I am
E               B      D           B
Here I am naega yeogie yeogi inneunde
E                B      A
Here I am jigeum Here I am
E                F#m    D           D
Here I am jigeum yeogie naega inneunde

E            A
Nal da jwodo mojara
B             E
Nal beoryeodo mojara
D#m   C#m     E           B   A     G#m
Naega neol eolmamankeum saranghaneunjireul
       F#m       A    B      E
Moreul geoya ama neon Here I am

E               B      F#m
Here I am yeogi Here I am
E               B      D           B
Here I am naega yeogie yeogi inneunde

E            A
Nal da jwodo mojara
B             E
Nal beoryeodo mojara
D#m   C#m     E           B   A     G#m
Naega neol eolmamankeum saranghaneunjireul
       F#m      A    B      E
Gateun jarieseo neol gidarilge

E            A
Nal yokhaedo gwaenchanha
B             E
Nal beoryeodo gwaenchanha
D#m   C#m     E           B   A     G#m
Naega neol eolmamankeum saranghaneunjireul
       F#m       A    B      E
Moreul geoya ama neon Here I am

       F#m       A    B      E
Discover Chords and Lyrics
Learn Guitar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shield of faith chords (by alison krauss)

look her in the eye and lie chords (by alan jackson)

wade into the water chords (by alabama 3)